예전에 어느 병원에서 위장병에 알마겔을 처방해주길레 최근까지 속쓰릴땐 알마겔을 먹어왔다. 몇년에 걸처 먹어오면서 이상하게 알마겔을 먹은날은 두통이 있는것이다. 

알마겔에 두통을 일으키는 무슨 성분이 있다는걸 직감하긴 했었다. 

 

어제도 속이 쓰릴일이 있어 새벽에 일어나 알마겔을 먹었다. 

먹고 난 후 어김없이 두통이 생겼다. 드디어 폰으로 알마겔에 대해 조사를 해봤다.

조사결과 알마겔 성분이 알루미늄 + 마그네슘 이었다. 

헉 ㄷㄷㄷ 이뎐 치매를 일으키는 알루미늄으로 약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장난하나. 위장병 고치겠다고 머리 나빠질 일 있나.

이걸 아무렇지 않게 대량 처방해주는 의사들은 왜 그러는걸가

식품을 처방해주는 의사는 우리동네에서 본적은 없었다.

하지만 TV에 나오는 의사들은 식품을 추천하는 의사가 많다.

 

무슨 안전장치를 약에다가 해놨다고 하든 말던 앞으로 알마겔을 안먹을 생각이다. 

 

내 몇년간의 경험으로 보건데 알마겔의 알루미늄 성분이 그동안 내 두통을 일으켜 왔음을 나는 느낌상으로 알고있다.

 

돈이 약간 더 들더라도 알로애 즙 과 양배추즙 , 참마 같은 천연 식품이 최고인거

같다.

 

위장병엔 힐템-맛집효능 ( 구글 플레이 )

블로그 이미지

와사비망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