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의 한 공장 내부의 ASP.NET 웹 사이트 작업이었다. 

 

수요일 2시 반부터 컴퓨터셋팅을 시작해서 작업을 바로 시작했다. 

예전처럼 셋팅하는데 시간을 허비하고 싶진안아서 

전용 노트북을 가져가서 빠르게 설치하였다. 

 

나랑 같이 웹 작업을 할 H모 대리는 말투가 아주 순하고 친절해보여서 좋았지만

말을 조리있게 하는 실력은 부족한듯했다.

며칠 후 H모 대리가 프로젝트를 리딩하는 상황이 닥쳤다. 

역시 H 모 대리는 말투는 부드러웠지만 ㅋ 내용은 강압적이었다. 

리더역할을 처음해보는듯했고 원만한 작업지시 스킬이 부족해 보였다. 

그냥 0000을 빨리 하세요 ㅋㅋ (이뎐)

 

스트레스 엔 힐템-맛집효능

 

결국은 객지에서 지낼 숙소정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프로젝트는 드랍되었다.  

지금생각해보면 경력과 돈벌이에는 도움이 안되었지만 정신과 육체의 내상은 피하게 된거라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있다. 

 

PS. 이놈의 SI 프로젝트는 하면 할 수록 강해지는게 아니라 정신적 육체적 데미지가 생기더라는...

(손에 꼽을 만치 좋은 근무환경의 회사에서의 프로젝트는 제외하고)

 

 

 

 

 

 

블로그 이미지

와사비망고

,